언론보도마케팅 | 고연령대에 효과최고,고비용,일회성 |
키워드 마케팅 | 과금방법(CPC,CRM), 중~고비용,효과는 적어지는 추게 |
지식인 마케팅 | 저비용,multi id, 오랜작업기간필요,장기효과,최고효과 |
블로그 마케팅 | 블로그제작,최고효과,포스팅,홍보,댓글,저품질,이웃추가 |
카페 마케팅 | 카페제작,활동,초대,꾸준한 포스팅,홍보,댓글,저품질,중복 |
이미지,동영상,웹문서마케팅 | 오랜작업시간,고효율,장기효과,업태별 홍보효과 상이 |
구글 마케팅 | 애드워즈(스폰서링크),기본검색,TITLE,META,FLODER |
티스토리 마케팅 | SNS 연동용이,FACE BOOK,TWITTER,메타,다음노출강함 |
네이버 쪽지마케팅 | 대상타게팅 용이,MULTI ID 필요,네이버 고개 ID 확보요 |
Multi ID 마케팅 | 카페,블로그,지식인활동,포스팅,홍보,IP블럭조심 |
핫키워드 마케팅 | 네이버의 핫키워드 실시간 검색률상스,단기효과 최고 |
해외(B2B) 마케팅 | 알리바바,중기청,중진공,KITA,KOTRA,지경부,소상공지원 |
페이스북 마케팅 | 요즘 제일 확실한 광고법입니다. |
이메일 마케팅 | 개별 이메일,스팸성 주의 |
배너 마케팅 | 다양한 종류,가격,연합,기간제 형태,저~중비용,커뮤니티교환 |
UCC 마케팅 | 찾조적인 CONTENTS,주로 동영상,유투브 |
QR코드 마케팅 | 호기심 유발,회사,상품별도광고가능,저~중비용,OFF LINE |
바이럴 마케팅 | 고품질,광고효과 지속적,기획력,아이디어 필요 |
키워드 튜닝 마케팅 | 유료 키워드를 방치하면 고비용,저효율 --> 저비용,고효율 |
노이즈 마케팅 | 호기심,구설수,기획력 필요,이목집중효과 |